현재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10 이상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ThinkDifferently Work
Together

Confidential
This material is proprietary to WOOLIM
It contains trade secrets and confidential information which is the property of WOOLIM.
This material shall not be used, reproduced, copied, disclosed, transmitted,
in whole or in part, without the ecpress consent of WOOLIM

ABOUT

가치를 만드는 사람들

EXERTION
PASSION
PARTICIPATION
VALUE

Category

PORTPOLIO

  • All
  • 2017
  • 삼성전자서비스
    • 반응형 Web
    • UI/UX

  • 스타일난다 상품관리 솔루션
    • Web
    • UI/UX

  • 신라호텔 리뉴얼
    • Web
    • Mobile
    • UI/UX

  • SK 장기렌터카
    • Web
    • Mobile
    • UI/UX

  • 2016
  • 코웨이 PVI 시스템 구축
    • Web
    • PVI 시스템

  • 신세계 조선호텔 리뉴얼
    • Web
    • Mobile
    • UI/UX

  • 강북삼성병원 스마트 문진
    • Web
    • UI/UX

  • 삼성생명 통합인증 접속포털 시스템
    • Web
    • Mobile App
    • UI/UX

  • 이지웰 쇼핑몰 글로벌 통합관리 시스템
    • Web
    • Admin

  • 삼성닷컴 서포트 리뉴얼
    • Web
    • UI/UX

  • 2015
  • 한국 아지노모도
    • 반응형 Web
    • UI/UX

  • 강북삼성병원 건강의학본부
    • Web
    • UI/UX

  • 마음평가 시스템 구축(心care)
    • Web
    • UI/UX

  • (주)멀티캠퍼스 k-Space 3.0 고도화
    • Web
    • UI/UX

  • 한겨레 하니누리 웹사이트 리뉴얼
    • Web
    • UI/UX

  • 2014
  • KBM 사이트 리뉴얼
    • Web
    • UI/UX

    전 세계 40여 개국에 비철금속 제품의 원료와 소재를 공급하는 KBM의 웹사이트 특징은 용도별, 산업별, 소재별로
    구분해 제품검색이 가능하도록 검색기능을 강화 하였고, 편리한 UI/UX를 제공하고 있다.

  • K-Space 2.0
    • App

    크레듀의 ‘K-SPACE Smart Learning’은 Workplace Learning trend에 적합한 ‘통합 러닝 플랫폼’이며,
    삼성그룹의 ‘Best HRD Company Workplace’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학습들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있다.

  • 시공미디어 아이스크림
    • Web
    • UI/UX

    초등학교 디지털 교과 서비스의 선두주자인 ㈜시공미디어의 아이스크림은 초등학교 선생님들의 강의 특성을 고려하여 학습제공 위주의 UI와 UX를 제공하였다. 또한, 아이스크림의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키고자 ‘심플함’과 ‘세련된 디자인’을 중심으로 Brand Identity를 차별화하였고, 웹 표준과 웹 접근성 기준을 충족 시켰다.

  • T SERI&E
    • App
    • UI/UX

    SERI&E는 SK telecom과 (주)크레듀에서 공동 제공하는 ‘모바일 자기개발 서비스’이며,
    SERI-CEO에서 비즈니스리더를 위해 엄선 제작한 지식강의와 크레듀에서 제공하는 5분 어학강의를 매일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

  • 블랙빈스
    • App
    • UI/UX

    Blackbeans의 Application은 고객의 음료쿠폰과 고객포인트를 오프라인(매장)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과 연계하여 개발하였다.

  • 한국쉘석유
    • Web
    • App
    • UI/UX

    유통산업에 적합한 세일즈 오피스 어플리케이션으로써, 영업사원부터 유통 대리점, 관리자, 경영자까지 세일즈 활동에 대한 정보를 신속·정확하게 수집하여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였다.

  • 에이스메디칼
    • Web
    • UI/UX

    에이스메디칼은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써, 기업 이미지 및 해외 접근성 향상을 목표로 개발 하였다.
    특히, 제품 및 관련 콘텐츠에 대한 관리기능을 강화하여 편리성을 높였다.

  • 하이트 진로 생맥의 발견
    • App

    생맥의 발견은 HITE-JINRO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최상의 Max 크림 생맥주를 마실 수 있는 인증업소의 위치와 정보,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다.

  • 2013
  • CGS
    • Web
    • UI/UX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온라인 보고서와 품질관리를 통해 업무능률을 제고할 수 있는 UI 및 기능을 개발하였다.

  • 코젠바이오텍
    • Web
    • Maintenance
    • UI/UX

    Simple & Easy 콘셉트에 따라 군더더기 없는 UI의 적용과 웹표준 및 웹접근성을 준수하고,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였다. 또한 각각의 콘텐츠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정보구조의 체계화 및 UX환경등을 다양하게 고려하였다.

  • 유비쿼스
    • Web
    • UI/UX

    국내 IT 제조 선두기업인 유비쿼스는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웹 접근성을 준수, 제품정보 제공의 편리성을 중심으로 개발하였다.

  • 앤비젼
    • Web
    • UI/UX
    • Consulting

    ㈜앤비젼은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새로운 기업 Identity를 부여하였으며, 잠재고객을 보다 많이 확보할 수 있도록 제품중심적 사용성을 강화하였다.

  • 원광대학교 RIS 사업
    • Consulting
    • UI/UX
    • Maintenance

    원광대학교 RIS 사업단의 참여기업으로 익산 및 전남의 지역기업들의 쇼핑몰구축, 온라인 마케팅, 자문 등을 지원하고 있다.

  • 넥센히어로즈
    • Web
    • Mobile
    • UI/UX

    데스크톱PC, 테블릿PC, 스마트폰 등 각 디바이스에 최적화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반응형 웹으로 개발하고 팬과의 커뮤니티를 SNS와 연동하여 서비스 환경을 대폭 개선, 장애인도 주요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웹 접근성을 준수하여 개발하였다.

  • 우먼폰
    • Web
    • UI/UX
    • On-Line Marketing
    • Maintenance

  • 2012
  • CJ 제약사업부
    • Web
    • Mobile
    • UI/UX

  • 경기도인재개발원
    • Web
    • UI/UX

  • 동성제약(주)
    • Web
    • UI/UX
    • On-Line Marketing
    • Maintenance

  • SBS 런던올림픽 2012
    • Web
    • UI/UX
    • Mobile

  • 2011
  • AhnLab e Licensing Service
    • Web
    • UI/UX
    • Maintenance

  • ECMD W Project
    • Web
    • UI/UX

  • ECMD baytree
    • Web
    • UI/UX

  • NICE 한국신용평가정보
    • Web
    • UI/UX

  • 기아자동차
    • Web
    • UI/UX
    • Maintenance

  • KT 스마트워킹센터
    • Web
    • UI/UX

  • 성공회대학교 대표사이트
    • Web
    • UI/UX

    성공회대학교는 한국형 웹 콘텐츠 접근성(KWCAG) 지침 1.0을 준수하여 전면 개편하였고,
    2011년 3월 대학 웹 접근성 1위를 차지하였다.
    또한, 성공회대학교 입학사이트는 다양한 입시 전형에 따른 수험생의 부담을 줄이고 수험생 스스로가 유리한 학과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유도하여 비교우위를 접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큰 특징이다.

  • 성공회대학교 입학사이트
    • Web
    • UI/UX

    성공회대학교 입학사이트는 다양한 입시 전형에 따른 수험생의 부담을 줄이고 수험생 스스로가 유리한 학과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유도하여 비교우위를 접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큰 특징이다.

  • 2010
  • LG MWC
    • Web
    • UI/UX

  • 바리의 꿈
    • Web
    • UI/UX

    바리의 꿈은 사회적 기업으로써, 현대인의 건강관심 증대와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맞는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기업이며,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제품판매를 중점으로 개발하였다.
    * 울림인터렉티브는 노동부주관 경영컨설팅 참여기관으로 사회적 기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한유그룹 통합사이트
    • Web
    • UI/UX

    한유그룹의 계열사 홈페이지를 독립적으로 운영하면서도 하나의 플랫폼에서 운영관리가 될 수 있도록 통합형 멀티 플랫폼을 개발하였다.

  • 국제교류재단
    • Web
    • UI/UX

  • 2009
  • LG DLNA
    • Web
    • UI/UX

  • 구세군 희망나누미
    • Web
    • UI/UX

  • 사회적 기업 오가니제이션요리
    • Web
    • UI/UX

    오가니제이션 요리는 사회적 기업으로써, 요리상품과 레스토랑의 홍보를 적극 지원할 수 있는 마케팅 중심의 웹사이트이다.
    * 울림인터렉티브는 노동부주관 경영컨설팅 참여기관으로 사회적 기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유한화학 시스템 개발
    • Web
    • UI/UX

  • 효성 도요타 자동차
    • Web
    • UI/UX

  • 페어트레이드코리아 및 쇼핑몰
    • Web
    • UI/UX

    공정무역기업인 페어트레이드코리아는 기존 단순한 쇼핑몰에서 생산자와의 역할을 중시한 커뮤니티 지향형 쇼핑몰로 리뉴얼 하였다. 특히, 공정무역에 대한 소개와 시민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의 인지도 향상에 기여하였다.

  • 한겨례 하니누리 사이트
    • Web
    • UI/UX
    • Maintenance

    하니누리는 한겨레신문 독자를 위한 프리미엄 사이트로서 다양한 서비스 콘텐츠를 시각적으로 제공하여 읽기의 지루함을 재미있게 보는 방식으로 성격을 변화 시켰다. 특히, 각 콘텐츠로의 접근이 빠르도로 메뉴의 이해성을 높였으며, 매우 다양한 콘텐츠를 독자구분에 따라 중요도 순으로 배열하고, 구분별 그룹화하여 간편하고 편리하게 제작 하였다.

  • 삼성옙 브랜드샵 사이트
    • Web
    • UI/UX

    삼성 옙 브랜드샵은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와 편의 아이템을 제공하고 제품과 브랜드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심플한 레이아웃과 디자인을 적용하였다. 특히, 국내 11개 대표 쇼핑몰과 직접 연동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제품구매까지 바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기능을 강화하였다.

  • 2008
  • 후레시 하우스
    • Web
    • UI/UX

  • SHOP N JOB
    • Web
    • UI/UX

  • 홈플러스 스토리 사이트
    • Web
    • UI/UX

  • PION PARTNERS
    • Web
    • UI/UX

  • PAS A PAS
    • Web
    • UI/UX

  • 성전 & 화성 프린원
    • Web
    • UI/UX

  • 나눔꽃
    • Web
    • UI/UX

  • 한겨례 경제연구소
    • Web
    • UI/UX

  • 등록된 포폴이 없습니다.

포트폴리오 상세보기

CONTACT US

Contact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로 20길 60 609호 울림인터렉티브

TEL. 02-785-2333

문래역 2번출구로 나와서 공원방향으로 직진 10분거리